할기차게걷자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할기차게걷자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할기차게걷자
리뷰2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4
날씨가. 추워. 얼큰 칼칼한. 우동. 단백하고. 시원하니. 맛깔나는. 맛. 미역도 들어있어. 씹는.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할기차게걷자
리뷰2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