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갈비천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갈비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4
양념에 푹 저려 진 양념 갈비를 먹었어요
갈비살이라서 그런지 쫄깃쫄깃 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양념이 되어 있으니깐 느끼함도 없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4.7(리뷰 26개)
·식단기록112회0
bboya
리뷰4237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