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5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았구요, 채소이지만 뻣뻣한 느낌이 없고 오히려 오래 씹으니 고소하고 단 맛이 조금 나서 잘 먹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사스미
리뷰2490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