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5
아.. 고소미는 고소하며 살짝 짭쪼름한 맛을 추구하는 것 같은데 자주 먹지는 않는 것 같아요! 옆에 직장 동료에게 건네주고 싶은 과자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껄껄덕
리뷰1387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