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5
잘익은 용과는 속살이 부드럽고 고소해요 수입과일중
단맛이 많이 있는과일이 아니라서 샐러드할때 넣으면 고급지게 변하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댕댕맘님
리뷰4374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