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5
수제버거가 맛있다고해서 먹으러 갔어요~~
버거는 언제먹어도 맛있고 간단하게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