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ou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gisou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isou
리뷰24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7
오늘은 아침에 맨김을 구워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김에 기름두르고 구워도 좋으나
가끔은 맨김을 구워서 간장에 찍업먹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두고 먹기도 편하고 김이 몸에 좋은것은
다들아시죠
님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