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5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거의 싫어하는 사람 없을꺼 같아요.소스가 한국인 입맛에 잘맞는듯해요..제입에도 느끼하지않고 참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