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17
오랜만에 카레밥을 해 먹었네요. 감자는 적게 넣고 대신에 단호박을 많이 넣었는데 맛이 훨씬 달고 좋았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