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5
싱싱한 양상추는 활용도가 많 긴해요
샐러드에도 이용하고 고기를 먹을때도 양상추에 싸먹으면 아삭해서 좋아요 저는 그냥 과일 견과류랑 생으로 먹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