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5
목살입니다. 냉동이고 대패삼겹살처럼 돌돌말린 목살이에요. 얇아서 빨리 구워지니 빨리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ey슈운지
리뷰618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