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34 작성일자 25.10.17
자연주의 고구마스틱은 국산 고구마로 만들었고 설탕을 조금만 넣어서 그렇게 달지 않습니다
영양도 높고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오와둥둥
리뷰1746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