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오케이쿡 찰순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오케이쿡 찰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5
찰순대는 언제 먹어두 맛나용ㅎㅎ 내장까지 같이 먹으니까 아주 굿~ > < 떡볶이도, 국물 어묵도 넘나 맛나자나용ㅎㅎ 자주 사먹어야징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95kcal
오케이쿡찰순대
4.8(리뷰 40개)
·식단기록1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