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이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이
리뷰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5
저녁은 가볍게 먹고 싶어
돈가스집에서 우동 한그릇 ~
국물이 시원하고쫄깃한 시감의 면 과
유부와 고소한 튀김 가루가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오로이
리뷰5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