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5
오랜만에 냉동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너무나
맛있었어요.가끔씩은 먹어야 할것 같아요.
상추에 싸서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지니5344541
리뷰461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