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5
패스트 푸드점의 버거도 맛있어요
요즘은 너무 다양하기도 하고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높고~
그런데 수제 버거를 이기긴 힘들죠~^^
수제버거는 ㅎㅎ 진짜 최고~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7회0
랄라러랄
리뷰710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