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h3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hh3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hh33
리뷰1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5
언제 먹어도 맛있고 식탁에 빠질 수 없는 계란후라이에요
간단하게 부쳐서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단백질 충족도 되고 맛도 있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hhh33
리뷰11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