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6
예쁜 잔에 오렌지주스를 먹어보았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마시기가 아까웠어요. 입안에서 느껴지는 시원 달콤한 식감도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180ml)
85kcal
썬키스트오렌지주스
4.8(리뷰 33개)
·식단기록2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