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6
이건 밥이 아닌 계란 지단이 메인이 된 키토김밥이에요.
곱게 썬 계란지단과 당근, 오이, 우엉, 깻잎이 어우러져서
포슬포슬한 식감을 자아냈어요.
#일반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사스미
리뷰2490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