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버거킹 와퍼주니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버거킹 와퍼주니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7
점심에 와퍼주니어 먹었어요 빵안에 든 패티는 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한 입물면 육즙이 나와 고소했고 함께 들어있는 양상추와 토마토가 느끼함을 잡아줘 짭쪼름하면서 단백한 맛이 좋았어요 와퍼주니어라 크기가 작은편이라 양이 좀 부족했는데 담부터는 큰사이즈로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6g)
376kcal
버거킹와퍼주니어
4.8(리뷰 49개)
·식단기록6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