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로손 가라아게쿤(갈릭버터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로손 가라아게쿤(갈릭버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26
통살 가라아게 먹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니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되어서 저녁에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50kcal
로손가라아게쿤(갈릭버터맛)
4.8(리뷰 9개)
·식단기록6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