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7
오늘저녁은코다리조림이예요
평창서당피저왔는데 코다리조림이나와서ㅇ석었어요
정말맛있네요또먹고싶읏음식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황레지나
리뷰1337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