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12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도1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도12
리뷰18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6
김을마트에서싸와가지고집에와서참기름으로솔에다가참기름을잘발아서후라이펜에다후라이펜이잘달겨게대면기을올려잘구어가지고가위로잘게설어가지고밥하고먹엇읍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도도12
리뷰188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