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6
유통기한 임박해오는 계란 4개 넣어 달걀후라이 해먹어요. 저는 노른자 다 깨는걸 좋아해서 다 깨고 부드러운 정도로만 구웠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45가즈아
리뷰42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