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권순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권순
리뷰77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6
나물이 여러가지 있어서 나물 비빔밥 해 봤어요.
녹색채소 위주로 했는데 깻잎이 향이좋고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쉽고 맛있는 한끼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권순
리뷰772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