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6
노브랜드와 비슷한 가격인데 맛이 더 진해서 요즘 대량구매해서 먹고있다.
착즙주스라서 입에 걸리적거리는 이물질이 없고 깔끔하면서도 오렌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식 #아침

1잔(180ml)
85kcal
썬키스트오렌지주스
4.8(리뷰 33개)
·식단기록2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