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52 작성일자 25.12.26
홍콩식 완탕면을 점심으로 먹었어요~~
완탕면은 자기제면해서 쫄깃하고 탄력 있고 식감도 좋고 깔끔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1g)
792kcal
완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