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이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왕이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왕이요
리뷰8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6
밥반찬으로 빠지지않고 항상 챙겨 먹는 계란.
오늘은 후라이를 해먹었다. 반숙보다 완숙을 좋아하는 식구들.. 언제 먹어도 맛있다ㅋ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여왕이요
리뷰86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