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6
게살이랑 마카로니가 마요네즈소스에 잘버물어져있어서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있습니다.설탕이 좀들어간거 같은데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191kcal
다도락게살샐러드
4.9(리뷰 30개)
·식단기록86회0
지니8618282
리뷰1475

1인분(0)
191kcal
다도락게살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