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6
마트에서 오징어짬뽕을 사왔어요
점심으로 끓여먹었는데
면발도 쫄깃하고야간 얼큰한맛도 낭션서
김치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바다가조아
리뷰320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