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6
인공 단맛이 아닌 고구마 본연의 단맛이 살아있다는 후기가 많아요 — 다이어트용 간식으로도 좋구..
맛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약간 꾸덕한 식감으로 씹는 맛이 좋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