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통째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를통째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를통째로
리뷰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6
양계장에서 갓 나온 계란을 공수해 매일 신선한 계란을 먹어요. 삶으면 더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후라이요리도 땡기니까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우주를통째로
리뷰4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