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가보자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래가보자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래가보자
리뷰27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6
저녁은 간단한 양반 쇠고기죽으로 먹었어요.
죽은 끓이는 시간이 넘 오래 걸리기에
아파도 잘 안끓이게 되는데 시판 쇠고기 죽은 저렴하면서 간편해서 한끼 먹기 넘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