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6
점심에 안성탕면 끓였어요 떡국떡도 조금있어 넣고 끓였어요 라면을 끊어여하는데 자꾸 생각나 먹게되네요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라뿅
리뷰1468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