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9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9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9
리뷰14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7
냉소바 먹었어요~ 소바는 진짜 그냥 간장맛인데 왜이리 맛이ㅛ지요~? 살얼음 동동이 증말 너무 시원하고 여름에 국물 싹 마셔주면 증말루 갈증이 싹~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71939
리뷰144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