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이쁜꽃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이쁜꽃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이쁜꽃
리뷰8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7
카레밥 돼지고기 감자 당근 버섯 양파 버터를 넣고푹끓여서 카레 가루를 썩어서 농도 마치고는 끝으로 사과 한개넣으면 다 됩니다 사과 향이 식욕을 주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맛없을때 딱 좋아요 최고 👍 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