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껌씹는여우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껌씹는여우
리뷰17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7
패티와 불고기소스.양상추.마요네즈가
뿌려져있어요
패티는 약간 떡갈비처럼 이건 롯데리아 만의
특유의 매력이 있지요
순수 고기만은 아닌듯 익숙한맛이예요!!!
양상추는 아삭하고 싱싱하고 늘 양도
가득 많이 넣어주니.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