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국물떡볶이는 쫄깃한 떡과 진한 국물이 어우러져, 한 숟갈만 떠도 매콤달콤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국물과 떡을 함께 즐기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