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7
아메리카노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조식으로 나온 커피가 맛이 아주 좋아요
빵이랑 같이 먹으니 더 행복합니다
하루에 한잔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미블랙
리뷰307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