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7
계란 없이는 못 살정도로 집밥 먹을 때 자주 등장하는 메뉴죠. 소금을 살짝치면 더 맛있지만 저는 안치고 그냥 먹습니당. 노른자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껄껄덕
리뷰138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