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7
양반 쇠고기죽입니다. 사이즈가 작아보이는데 그람수는 420으로 다른 죽이랑 동일하더라구요. 1-2인분이라는데 1인분으로 충분합니다..2인은 좀 부족한듯.
#일반식 #점심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