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7
회 정식집에 왔는데 마른김이 있었음...간이 되있지 않은데 왜 맛있지?? 싶으면서 천장에 들러붙는 재미까지 ㅋㅋㅋㅋㅋ이거 먹고 활짝 웃으면 안됨 거울 상시 소지 ㅋㅋㅋ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솜쭌엄마
리뷰75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