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7
아보카도오일넣고 계란넣어 후라이를 해주었어요. 식용유아니고 아보카도오일이라그런지 더 풍성해지는 맛이라고 하고싶지만, 장금이가 아니라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삼강의문
리뷰40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