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산동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관산동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관산동
리뷰184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7
오징어튀김 이네요.
가격대비 오징어 크기는 작았지만 튀김옷이 두껍지가 않아서 바삭했으며 한입에 먹기에 크기 또한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관산동
리뷰184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