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수제버거를 먹었는데 빵이 많지 않아서 정말 맛있어요
일반 버거집의 버거보다 훨씬 맛있어요
수제버거는 속이 풍부한 게 매력인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bboya
리뷰4237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