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7
훈제 삼겹살 좋아해요 그래서 자주 먹는데 이렇게 상추랑 쌈으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하면 되니 편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94kcal
노랑오리훈제삼겹슬라이스
4.9(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