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해파리냉채 먹었어요. 겨자의 톡 쏘는 맛이 좋아요. 새콤달콤한데 식감마져 좋아서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 오이가 많이 들어간걸 좋아하는데 겨울이라 좀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