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8
밥에 김은 국룰이죠
너무 고소 짭짤해서 다른 반찬 없이도 가능해요
어떤 브랜드라도 맛나죠
식단 조절하신다면 양이 적은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야하더라고요
남아서 밥을 더 먹게 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붉은레드
리뷰20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