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7
요즘은 소금 치지않고 그냥 구운 김도 사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하나 뜯어서 한끼에 먹을 수 있고 바삭바삭 하고 짜지않고 기름도 없어 좋어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띠띠띠띠
리뷰299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