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7
소바는 쫄깃한 면발과 담백한 국물이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은은한 메밀 향과 깔끔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일본식 전통 면 요리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00g)
98kcal
소바
0